로그인
회원가입
자동안내방송소개
자동안내방송이란
자동안내방송 구성도
자동안내방송기능
적용사례
서비스소개
솔루션
제품사양
특허 및 인증서
고객지원
공지사항
Q&A
A/S 정책안내
자료실
회원안내
구입문의
구매문의
총판문의
본문으로 가기
로그인
회원가입
자동안내방송소개
서비스소개
고객지원
회원안내
구입문의
자동안내방송이란
구성도
기능
설치장소
솔루션
제품사양
특허 및 인증서
공지사항
Q&A
A/S정책안내
자료실
회원안내
구매문의
총판문의
A/S정책안내
Automatic Voice Alarm System
공지사항
Q&A
A/S정책안내
자료실
자동안내방송시스템(AVAS) 전국 A/S 접수처
대표번호
: 080 - 999 - 1000
서울지사 :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중앙로 12길 3,4층(02-548-9939)
서울 강남지사 :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 64길 12 지하 1층(070-4099-2054~6)
부산지사 : 부산광역시 북구 의성로 109번길 24 2층(051-337-6500)
대구지사 : 대구광역시 달서구 성서공단로 11길 62(대구융합R&D센터 1132호)
광주지사 : 광주광역시 북구 동문대로 122번길 16 2층
본사 : 경남 진주시 에나로 85, 3층(070-4099-1028)
자동안내방송시스템(AVAS) A/S 정책 안내사항
대표번호
: 080 - 999 - 1000
저희 씨아이씨라이프(주)에서는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고 있습니다.
자동안내방송시스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데 있어 예상치 못한 문제 발생시 최단시간에 문제점을 분석하고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.
자동안내방송시스템 하자발생시 AS 신고전화는 1688-3723으로 해주십시오
온라인원격 AS 및 전화상담으로 해결이 힘들 경우 AS 전담요원이 출장 방문하여 처리해 드립니다.
단, 자동안내방송시스템 이외의 방송장비 등의 문제 또는 PC의 문제, 조작상의 문제일 경우에는 별도의 출장비용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.
자동안내방송시스템(AVAS) A/S 처리 흐름도